고민정 "압수수색 방해? 막은 게 아니라 그냥 서 있던 것. 압색 다시한다면 다시 막겠다"

고민정 "압수수색 방해? 막은 게 아니라 그냥 서 있던 것. 압색 다시한다면 다시 막겠다"

TcT봇 0 99 0
 


고민정, 말장난 오지게 하네요.

압수수색을 막은게 아니고 그냥 서있었던거랍니다. 근데 다시 압색 단행하면 또다시 막겠다고 합니다.

막은게 아닌데 다시 막겠다? 이게 무슨 궤변인지. ㅋㅋㅋㅋ

 

 

https://v.daum.net/v/20221020225255959

 

 

허은아 의원은 “그 당시 민주당은 압수수색 방해하는 것은 법질서를 부정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공무집행방해라고 하면서 저희 국민의힘 의원들을 고발하셨었다”며 “아무리 이재명의 민주당이 됐다고 하더라도 이재명 지키느라고 민생 놓쳐서는 안 된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이 대표가 그렇게 떳떳하면 당당하게 영장집행 받아들이시면 되는 것”이라고 했다.


고민정 최고위원은 전날 민주당 의원들이 압수수색을 막아선 것에 대해서는 “저희가 몸으로 막았다기보다는 그 앞에서 어쨌든 서 있었던 것”이라며 “왜냐하면 몸 대 몸이 부딪혀버리면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는 것이니까 서로가 대치하고 있었던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고민정 최고위원은 “만약에 또다시 (압수수색) 단행을 했을 경우에는 저희는 또다시 막아설 수밖에는 없는 노릇”이라며 “대학도 또 종교시설도 정당도 법에 압수수색할 수 없는 곳이라고 규정되어 있지 않다. 하지만 왜 그런 곳들은 공권력이 들어가지 못하는 곳으로 되어 있는지를 생각해 보시라. 이런 기본적인 것들을 깡그리 다 무시하고 하기 때문에 검찰공화국이라는 얘기를 듣는 것”이라고 했다.

 

 

 

대학과 종교시설 핑계도 궤변인게 검찰이 대학과 종교시설에 문제가 있어서 압색을 하는게 아니라, 피의자가 대학과 종교시설로 피신했기 때문에 건들지 못한거죠. 이런식의 논리라면 피의자든 범죄 관련 자료든 "신성불가침한" 당사안에 숨겨두면 된다는 소리나 다름없습니다. 나중에 부메랑으로 돌아올 소리를 방송에서 뻔뻔하게 잘도 하네요.

 

심지어 압색하러 온 검사들앞에서 증거들은 이미 다 치웠을거라고 뻔뻔하게 얘기하는 자신감. ㅋㅋㅋㅋ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issue&no=635179

 

 

 

 

20221021042750_TiznX7oarD.jpg

 

 

 

 

 

 

0 Comments
New

현수막 민심

TcT봇 0    2

애플 tv 샀는데

TcT봇 0    63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